본문 바로가기

France

리옹에서 공연보기

리옹에서는 정말 신나는 계획이 있었는데,

바로 공연관람!!

 

 

오래된 고성같은 곳의 야외 공연장이었는데,

이런 분위기의 공연장은 첨이라 굉장히 들떴다.

입구에서 공연장까지 가는 길.

 

 

저 천막안엔 뭐가 있을까~

궁금증을 자아내는 천막.

 

 

공연장으로 올라가는 길엔 간단한 스낵을 파는 곳도 있었다.

 

 

야외공연장.

사람들이 한두명씨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있었다. 

 

 

이 것이 오늘 볼 공연의 관람권

멋진 탱고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D

지금 사진을 보니 다시 그 설레임이 전해진다.

 

 

내가 앉은 곳에서 바라본 풍경.

 

 

계속 사람들이 들어온다.

 

 

신나서 웃고있는 나

 

 

어느 덧 해가 지니, 공연보기 완벽히 좋은 상태가 되었다.

한여름이지만 우리나라랑은 틀려서 해가 지니 시원하고 넘 좋았다.

 

 

정열적인 빨강 옷을 입은 주인공이 춤을 추는데,

정말 그 흡인력이 대단했다.

그리고 아름다웠다.

 

 

여러명이서도 짝을 지어서 추기도 하공.

공연을 보는데 정신이 팔려 공연모습은 사진으로 마니 남기지 못했다.

공연이 끝나니,

모두들 일어서서 박수갈채를 보냈다.

 

 

정말 잼있고 신나는 공연이었다.

 

 

공연이 끝나고 공연장 밖으로 나가는 길.

밤이 되니 조명을 받아서 꽤 운치있었따.

 

와... 정말 예쁘다.

저멀리 도시불빛이랑 까만 밤이랑 화려함보다는 내가 느낀 리옹의 분위기를 딱 그대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전달해주는 야경. 좋다.

밤이 깊어간다.

 

'Fr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마트 구경과 보사노바  (0) 2013.01.31
프랑스 시장구경  (0) 2013.01.31
리옹  (2) 2013.01.29
골목탐험  (0) 2013.01.29
리옹에서 점심  (0) 2013.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