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ance

퐁네프와 점심식사

퐁네프의 다리.

그냥- 단지- 퐁네프의 다리 한번 보고싶어. 해서 간 곳.

 

 

우디엘런의 미드나잇 인 파리 영화보고나서 비오는 날의 파리도 얼마나 낭만적인지 궁금했는데,

내가 프랑스 여행하는 3주동안 날씨가 다 너무 좋아서 비오는 파리를 볼 수 있을 까 했다.

그런데, 아니나다를까,

소나기 같은 비가 내렸다.

 

 

우산도 없이 정쳐없이 걷고 또 걷고.

 

 

영화의 힘이란 대단대단.

나혼자 영화에 너무 감정이입한 걸까? ㅎㅎㅎ

하지만 난 너무 기쁘고 신났다.

 

 

흐리고 비오는 파리도 보고 갈 수 있게 된 나는 정말이지 행운아야.

다양한 모습의 파리를 내 안에 담을 수 있게됐으니까.

 

상제리제 거리도 다시 보고 싶어 방문했다.

하지만 역시 난 쇼핑할 것도 없고,

배가 고파져서 레스토랑 찾기.

 

상제리제 메인 로드쪽에 위치해있는 레스토랑은 너무 관광객 위주인 것 같아,

조금 안쪽으로 들어왔다.

 

그냥 아무 골목 쪽으로나 들어옴.

 

 

왠지 또 괜찮아보여서 선택한 곳.

도로쪽을 바라다보는 테라스 자리가 괜찮았다.

 

 

그냥 유명할 거 없는 거리와 건물인데도 나에겐 그림 같은 곳처럼 느껴져.

 

 

시원하게 목도 축이고.

 

 

내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앞쪽 풍경.

 

 

내가 주문한 샐러드.

역시 나는 육식성ㅋㅋㅋ

 

 

치킨요리.

압, 이게 더 맛나보이자나-

원래 남의 떡이 더 큰법ㅋㅋㅋ

 

오오~ 괜찮다.

맛있게 식사 마치고 또 다음으로 이동!!

'Fr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르본과 판테온  (0) 2013.06.21
파리에서 술 한잔!!  (0) 2013.06.21
노트르담  (0) 2013.06.21
다시 파리로.  (0) 2013.06.21
니스를 떠나며  (0) 201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