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hemian rhapsody

친구의 아는사람의 친구?가 하는 가게라고 해서-

(사실 그냥 모르는 사람임) 

괜찮다고 해서 찾아가게 됐다.

서면에 까페골목쪽에 위치하고 있답.

 

까페골목으로 진입하는 도로로 쭈욱 올라가다 보면 왼쪽편에 위치.

 

 

 

 

달은 가장 오래된 시계다.

라고 적혀있는 간판.

 

 

입구.

 

 

입구로 들어서면 오른편에는 테이블이 있고,

왼편에는 바테이블로 이뤄진 곳.

 

 

그리 큰 공간은 아니지만 널찍해서 비좁은 느낌은 안들었다.

 

 

남자분 두분이 계셨는데,

한분은 주문하니깐 요리하시공, 한분은 칵텔 제조에 돌입하시더라능.

 

 

요건 달 메뉴판.

열어서 찍는 다는게 그냥 표지만;;;

 

메뉴는 알콜 종류, 음식 종류, 커피 종류 요렇게 세개로 나눠져있었는데,

저녁이후론 커피는 안한다고 했던 것 같당.

 

 

난 레몬 마가리타? 주문.

 

 

아주 상큼하면서도 레몬의 산미가 느껴지면서도 연한 알콜의 맛이 가미된,

딱 여자가 좋아할 만한 술.

나야 마티니 같은 걸 더 선호하지만,

오늘은 평일이기에 자제.ㅋㅋ

 

 

내가 이곳저곳 찍고 있는데 친구가 도촬~!!

 

 

그러는 사이에 우리가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다.

이 집은 파스타가 한종류밖에 없었다.

버섯이랑 새우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였는데,

별 기대를 안했는데, 우와아- 먹어보고 내 스탈이라서 깜짝 놀랐다. 맛있었다.

 

 

파스타가 맛있는 바람에 금세 다 해치워버리고는 하나 더 주문해봤다.

퀘사딜라.

개인적으로 저 야채가 뭔가 콰가몰리나 살사계열이었음 더 좋았을텐데 하고 아쉬웠지만,

 

 

오오- 퀘사딜라도 의외로 참 맛있었다.

첨 나올때 굉장히 뜨거웠는데, 안에 많지도 적지도 않은 내용물이 적당히 들어가있고,

뜨끈한게 이것도 맛나서 손이 자꾸자꾸 갔다.

 

칵테일을 하나 더 마시고 싶었는데, 저번 주말에 무리한게 있어서 자제하고 까페골목탐방에 나섰다.

 

 

우연히 발길닿는 곳으로 가다가 발견한 빈티지샵에서.

 

 

저 모자 의외로 맘에 드네- 하지만 살포시 내려놓고 옴.

아- 맘에 드는 거 넘 많아서 지름신을 떨쳐내기 정말 힘들었다!! ㅎㅎ

 

서면 까페 골목이 발달하고 나서 이 골목 구석구석 개성넘치는 가게들이 넘 맘에 든다.

앞으로 시간이 되면 더 많이 섭렵하고 싶어지는 곳.

 

'달' 이곳은 음식도 괜찮고, 칵테일 종류도 애플토닉이랑 레몬마가리타를 마셔본게 다지만,

하나를 마셔보면 열을 안다고- 참 맛깔났었다.

대신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던 걸로.

모히토는 11000원?이었던가.

좀 비싼 느낌이 들지만 가끔은 맛있는 술과 괜찮은 안주를 함께하고 싶을 때 이곳으로.

 

참, 여기 달보드카가 유명하다는데- 사실 젤 유명하다는 달보드카는 아직 안마셔봄ㅋ

'bohemian rhaps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라루나  (0) 2013.07.10
류선생  (0) 2013.07.05
긴타로  (0) 2013.07.05
카사오로  (0) 2013.06.25
행오버  (0) 2013.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