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hemian rhapsody

샘베이커리

간만에 맛난 런치 식사를 하게 되었다^^

가까운 샘루체로 가기로 하고 만났다.

그런데 여태껏 샘루체라고 알고 있었던 이 곳이 샘베이커리로 이름을 바꾼건지 이제야 샘베이커리인줄 알았다는.

 

저번에 샘루체로 올린 글이 있어서 오늘은 내가 요번에 먹은 사진만 올리기.

 

이 날은 그리 덥지 않은 날이라 야외테이블에 자리했다.

밖이라 음식 준비되었다는 소리를 못들어서 그런지 직원이 직접 서빙해주었다.

(정말 친절친절!! :D)

 

 

우리의 런치는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 모짜렐라 샐러드랑 무화과 블루베리 빵

 

 

요 것이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with 발사믹 드레싱

 

 

음.. 생각보다 왠지 부실한 느낌.. 뭔가 야채는 많았는데 상대적으로 토마토와 모짜렐라의 양이 너무나 부족했다.

 

 

이 집에서 클럽샌드위치는 꼭 먹어야 함ㅎㅎㅎ 맛있다.

내용도 튼실함.

 

 

역시 베이커리라 그런지 빵이 정말 맛있었다.

특히 이 무화과의 단맛이 단백한 빵이랑 조화를 이뤄서 넘 달지도 않고 잘 어우러졌다.

 

친구는 클럽샌드위치를 먹공,

난 샐러드만 먹기엔 부족할 것 같아 빵을 하나 샀는데, 다른 종류의 빵을 하나 더 사먹어야 될 듯!!

결론은 역시 이 집 빵은 맛있다는 것.

다른 메뉴는 맛난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으니 선택을 잘 해야겠다는 것.!!

 

'bohemian rhaps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타나스  (0) 2013.12.19
루꼴라스 키친  (0) 2013.09.13
테이블4  (0) 2013.07.22
돼지팥빙수  (0) 2013.07.16
포포차  (0) 201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