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hemian rhapsody

젠스시

스시가 정말 맛있는 집을 소개하려한다-

이곳은 정말정말 궁금했고 가보고 싶었던 젠스시.

 

(지도출처:네이버)

위치는 저기 빨간 동그라미!!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42번길 28-5

전화번호 : 051-746-7456

 

 

 

모던한 현대식 건물이다.

 

 

계단을 오르면 정문이 나온다.

 

 

내가 좋아하는 다찌!!

 

 

건물 외관처럼 내부도 깔끔 그 자체.

미니멀한 느낌의 일본정서를 표현하는 것 같기도 했다.

 

메뉴판 탐색!!!

 

 

점심메뉴

 

 

티너코스를 비롯한  선택초밥 가격.

맛있는 토로부위 스시는 12,000원!!

우리는 젤 위에 코스 100,000원짜리로 주문

 

 

뒷장에도 선택 초밥 메뉴가 주르륵, 일품요리 메뉴도 있다.

 

 

그리고 각종 음료와 술.

사케메뉴도 주르륵.

 

 

정갈한 셋팅.

 

 

그릇과 메뉴 모두 발란스가 맞네.

 

 

청개구리가 넘 귀엽다.

케로라고 이름붙여 주겠엉ㅎ

 

 

에피타이저로 나온 것들.

 

 

성게알

 

해삼? 

 

 

참참, 산토리 프리미엄 맥주도 한잔 ㅋㅋ

 

 

맥주 가득 따라 부어놓고 한 컷.

케로가 정말 귀엽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자왕무시.

안에 해물이 실하게 들어있었다.

 

 

아삭아삭한 샐러드엔 비트가 토핑되어 있고.

 

 

생전복

 

 

꼬들꼬들하게 정말 맛있었다.

 

 

이제 슬슬 회가 나오기 시작.

 

 

전부 다 맛있네.

 

 

이번에는 익힌 전복.

 

 

무기질이 많이 함유되어있다는 무우도 한입.

부드러운 무우랑 적당히 익힌 전복이랑 삼삼하게 잘 어울렸다.

 

 

으아아- 드뎌 참치, 참치 순서!!

 

 

요건 익힌 참치. 통조림참치랑 겉보긴 비슷했지만 훨씬 맛있어!!

 

 

부드러움에 완전 넘어갔던 요 맛난 참치.

 

 

정말 살살 녹는다.>ㅅ<

 

 

넘 맛있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껍질과 함께 먹으라는 회.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는데,, 돔? 인가;; 헷갈림

 

 

곁들일 특이한 소스와 함께 나온 회.

이것도 이름은 모르겠지만, 탱탱한 식감

 

 

이게 도미인가;; 껍질이랑 같이 먹어야 하는 회.

5월에 갔던지라 기억이 잘 안난다-

코스순서도 조금 뒤죽박죽인걸 양해해주길..

 

 

요것도 참치- 참치를 종류별로 다양하게 조리해서 내준건 참 괜찮았다.

다 맛있었다.

 

 

요건 익힌 생선. 메로구이였던가.

 

 

그리고 초밥^^

 

 

캐비어가 올려져서 조심스레 먹었다.

 

 

두툼하고 길게, 밥위를 덮은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초밥.

 

 

요건 장어.

즐기는 스시는 아니지만,

크게 비리지 않게 잘 먹었다.

 

 

중간에 나왔던 국물인데, 정말 쿄토에서 먹은 우동 맛이 생각났다.

하나도 안비리고 간은 약간 싱거운편이라고도 할수있는데 정말 조미료가 안들어간 본래의 그 맛처럼

깔끔하고 개운한 맛.

 

 

요건 생선찜ㅎㅎㅎ

 

 

그리고 내가 조아하는 튀김~~!!

 

 

튀김옷도 바삭바삭하고 색도 정말 이쁘다.

 

 

식사로 선택한 건 모밀.

 

 

모밀은 크게 드라마틱 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마무리할수 있게 해준 식사.

 

마지막 후식.

넘 배불러서 양갱은 남겼다.

케로가 끝까지 지켜봐줬네 ㅎㅎ

정말 만족스런 스시코스.

비싸지만 정말 가볼만하다. 정성이 느껴지는 코스!!

또 생각나는구나.

 

'bohemian rhaps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시장  (0) 2015.01.13
호우양꼬지  (0) 2014.06.03
아데초이  (0) 2014.05.27
다케다야우동  (0) 2014.05.22
소나무  (0) 2014.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