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hemian rhapsody

호우양꼬지

주말에 뭘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올만에 양꼬치 집에 가기로 했다.

부산대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원래는 횟집이 있던 자리였다. 

저번에 새로 생긴 집이 궁금해서 가보려고 했는데 주인아저씨가 그날따라 장사안한다고 하신거닷.

이유인즉 전날 과음하셔서 장사준비를 못했다능;;;ㅋㅋㅋ

담에 오면 칭따오 서비스 주신다는 얘기에 솔깃했었는데 생각난 김에 가보기로!!

 

 

주소는 금정구 장전동이라는 것 밖엔;;

위치는 저기 빨간 동그라미!!

 

 

호우양꼬치 메뉴판.

기본 양꼬치는 10개에 만원,

양갈비살꼬치는 10개에 만천원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구이와 요리, 식사류가 있다.

 

 

가족단위로 온 테이블도 있고,

 

 

다른 테이블 전경.

 

 

기본양꼬치와 양갈비살을 주문하니 깔린 반찬들.

저 땅콩을 몇번 리필해달라고 한지 모르겠다.

알바생들이 친절하게 몇번이고 리필해줬다.^^ㅎㅎㅎ

 

 

양념가루와 함께 준 계란국이 맘에 들었다.

약간 끈적한 점성이 있는 국이였는데, 해장에 좋을 것 같은 맛.

 

 

커민이라는 향신료가 양꼬치랑 제법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주인아저씨가 매운맛 좋아하냐고 물어봐서 그렇다고 하니 빨간 가루도 더 얹여주셨는데,

매콤하고 맛있었다.

 

 

왼쪽이 기본양꼬치, 오른쪽이 양갈비살

 

 

그리고 첨 마셔보는 하얼빈 맥주!!

새로운 맥주는 도전해봐야한다며 주문.

 

 

이렇게 불위에 올려놓고 조금씩 돌려서 익히면 된다.

 

 

꼬치가 익어가는걸 보니 군침이 흐른다.

금방익으니깐 구워먹는 재미도 있고 좋다.

 

 

금방 홀랑 다 먹고 다시 주문한 양등갈비 15,000원

 

 

양등갈비는 익는 데 좀 시간이 더 걸렸다.

 

 

몰랐는데 이렇게 미리 칼집도 나져있었다.

 

 

먹기좋게 잘라서 이렇게 발라먹기.

음- 양등갈비도 맛있었다.

 

 

주인아저씨가 뒤늦게 생각이 났는지 칭따오 한병을 진쨔 주셨다.

아이 좋아라- 하지만 술이 많아지는 바람에 다시 메뉴를 더 추가해서

완전 배터질것 같았다는 ㅎㅎㅎ

 

'bohemian rhaps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e day  (0) 2016.10.23
기장시장  (0) 2015.01.13
젠스시  (0) 2014.06.03
아데초이  (0) 2014.05.27
다케다야우동  (0) 2014.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