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Andreoli

금요일 아침은 브런치 먹는 날이라고 정해놓은 건 아니지만,

그럴만한 사정이 있어서 자주 아침을 밖에서 해결하는 편이다.ㅎㅎㅎ

오늘은 간만에 안드레올리 샌드위치가 생각나서 와봤다.

 

정식명칭은 'Andreoli Italian Grocer'

 

(지도출처:구글맵) 

 

위치는 8880 E Via Linda, Scottsdale, AZ 85258

전화번호는 (480) 614-1980 

 

저번 블로그에 외관사진을 찍어서 올린게 있으니 오늘은 내부만.ㅋㅋㅋ

 

 

메뉴판!!

샌드위치 메뉴 옆에 에피타이저랑 그 옆에 다른 메뉴도 있는데 다 안나왔네;;;하하

 

 

초콜렛이랑 쿠키, 이탈리안 디저트로 유명한 카놀리도 보인다.

 

 

주문대앞에 놓인 진열장 안으로 맛나는 것이 잔뜩.

 

 

저기 초코 크로와상 맛이 환상적이라고 하던데 아직 안먹어봤음ㅋㅋㅋ

 

 

각종 이태리 요리 재료들.

 

 

내가 사랑하는 올리브!!

맨 오른쪽 아래 있는거 정말 맛있다.

딴것보다 덜 짜고 맛은 신선함이 느껴지면서 씹는 맛도 있고.ㅋㅋㅋ

암튼 저거 저거 강추다. 올리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요거말고도 이탈리안 로프(Loaf)도 파는데 진짜진짜진짜 맛있다.

지금까지 먹어본 빵 중에 젤 내입맛에 맞았던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스탈이라 그런지몰라도.

담백하고 겉은 약간 바삭하게 질기고 안은 부드럽고 촉촉한데 버터발라먹어도 좋고, 올리브유에 찍어먹어도 음~ 정말 끝내줌.

 

 

저기 위쪽에 결혼사진도 있다아아~~ㅎㅎㅎ

왠지 가정적인 분위기.

 

 

자리에서 바라본 다른 쪽 모습.

점심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었는데,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니 사람들이 막막 들어왔다.

 

 

주문대에서 주문하면 번호표를 준다.

 

 
cosa nostra $8.95
roast beef sandwich with hot giardiniera (hot/spicy relish)

 

 

역시 이 집은 샌드위치 빵도 정말 맛있어!!

 

 

abbiffino  $8.95
focaccia bread with spicy calabrese salami, and smoked mozzarella cheese.(toasted)

 

 

저번에 먹은 샌드위치의 빵을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어 포카치아는 또 어떨지 궁금한 맘에 요걸로 주문해봤다.

토스트 된 거라 토스트전의 포카치아맛이랑은 조금 다를 것 같다.

올리브에 구웠는지 올리브향도 살짝 났다.

바삭바삭하니 맛있다. 부스러지는 퍼석함이 아니여서 식감이 맘에 들었다.

그래도 담엔 토스트되지 않은 포카치아를 먹어보고 싶다.

 

살라미는 여러개가 겹친 부분을 배어물었을 땐 조금 짭짤했지만 그럴땐 샐러드를 한입하면 짠맛이 좀 가셨다.

그리고 정말정말 맛있는 별거아닌 사이드 샐러드.

진쨔 심플한데 내 입에 딱! 맞아.

샌드위치안엔 고소한 모짜렐라와 살라미 단 두가지가 다지만 그걸로 충분하다는 생각.

 

안드레올리. 담엔 무슨 샌드위치를 먹을까.

다른 샌드위치도 다 맛있을 것만 같다.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d Beers & Cheeseburgers  (0) 2015.07.23
Local bistro  (0) 2015.07.23
Houston’s  (0) 2015.07.10
Flower Child  (0) 2015.07.10
Yard House  (0) 201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