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Malee’s Thai Bistro

뭔가 색다른 음식이 땡겨서 근처에 있는 태국식당을 알아보다가 찾게 된 집이다.

일단 한번 맛이나 보자는 생각에 평도 그리 나쁘지 않길래 방문!!

이름은 Malee’s Thai Bistro. 

 

(지도출처:구글맵)

 

주소는 7131 E Main St, Scottsdale, AZ 85251  

전화번호는 (480) 947-6042

 

 

뒤늦게 허겁지겁 찾아나선터에 배고픔이 앞서 외관 사진을 깜빡함;;

안엔 손님들한테 방해 될까봐 사진을 못찍음;;

그래서 메뉴판 사진.

 

 

난 똠양꿍이 땡겨서 똠양스프로 주문.

그런데 여긴 똠양꿍은 없고 새우 대신 치킨이 메인 토핑.

 

 

테이블은 깔끔했다.

 

 

이건 포크랩.

 

 

아삭한 양상추랑 간 돼지고기에 약간 고추장소스 같기도 한 맛에 실란트로향이 솔솔.

 

 

두둥, 드뎌 내가 주문한 똠양스프.

코코넛 밀크를 넣은 것도 있던데 조금 헤비한 느낌이 들어서 없는 걸로 주문했다.

요렇게 태국스러운 똠양스프 그릇에 담아왔다.

우리나라 신선로 그릇이랑도 비슷한.

 

 

오냐~ 그동안 기다려온 보람이 있는 지 한번 먹어보쟈~~!! 하고 완전 신났다.

 

 

요렇게 작은 그릇에 서버가 담아줬다.

음-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내가 기대한 새콤 매콤한 맛의 정도가 미묘하게 달랐다.

내가 인스턴트 똠양꿍의 맛에 길들여진 것일지도.

아님 이게 똠양꿍이 아닌 치킨 똠양 스프라서 다를수도 있을 것 같다.

난 해물맛이 좀 더 나는 걸 기대한걸지도.

하긴 여긴 애리조나니깐.

그래도 공기밥 달라고 해서 열씨미 먹었다는 ㅋㅋㅋ

 

 

요건 왠지 약고추장 맛이 정말 마니 생각나는 맛.

우리네 약고추장에

고기 더 많이 넣고 실란트로 넣어서 프레쉬안 양상추랑 곁들여 먹으면...내가 집에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하고.ㅎㅎㅎ

 

서버가 정말 친절하고, 손님들도 은근 계속 들어왔다.

올드타운이라는 지리적 여건 때문일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맛이 크게 나쁘지 않았다.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으니깐.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hab Burger Therapy  (0) 2016.04.21
Cornish Pasty Company  (0) 2016.02.25
Fàme Caffe  (0) 2016.02.09
Little Miss BBQ  (0) 2016.01.20
Arcadia Farms Cafe  (0)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