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Rehab Burger Therapy

간만에 여자들의 점심식당으로 당첨된 곳은 이곳에서 나름 유명한 수제버거집.

'Rehab Burger Therapy'


예전에도 한번 방문했던 곳이었는데, 보통메뉴를 주문했다가 배가 불러서 터질뻔한 기억이 있었던 곳ㅎㅎ 

잘먹는 나도 배부르게 만들었던 맛난 버거집.

신기한 메뉴도 많다.

예를 들면, 마카로니&치즈를 패티 위에 토핑해준다던가 하는 칼로리 따윈 신경쓰지 않는!



(지도출처:구글맵)


위치는 7210 E 2nd St, Scottsdale, AZ 85251

전화번호는 (480) 621-5358


 

가게 전경.

서핑이 모티브가 되어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풍긴다.



자자, 이제부터 본격적인 버거 사진들~ 이라고 해놓고 빨리 먹고파 사진을 제대로 못찍음;;


 

심지어 버거 이름도 가물가물.

사이드는 고구마 토트!


 

이건 어니언링인데 정말 킹왕짱 컸다.

예전에 위코파 골프리조트 안에 있는 비스트로에서 먹었던 어니언링과 비슷한 비주얼.


 

그나마 내가 주문한 버거 사진이 가장 많구나.

요건 베이컨 치즈 버거.

내가 고기와 야채가 조화롭게 들어가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그리고 난 사이드로 감자 고구마 반반으로 주문(반반은 여기서도 통한다는 거!)


Bacon Cheeseburger

Choice of cheese, hickory bacon and L. O. T treatment, lettuce, onions and tomatoes


 

토마토도 두개 넣어주는게 참 좋다.

먹다보면 꼭 한입에 다 딸려들어가서 나중엔 없이 먹게 되는 불상사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왠지 단면샷도 필요할 것 같아서 잘라서도 한컷!


이렇게 실컷 배불리 먹었는데,

그래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걸 다시금 깨달았다.


먼저 이것부터.


 

영롱한 자태를 뽐내는 선인장 쿠키.

함께한 언니 중에 한명이 손수 만들었는데,

진쨔 디테일도 살아있고 정말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다.


 

일단은 자리를 옮겨 커피숍으로 와서 커피를 주문하고 함께 놓고 잠시 감상.



배는 여전히 불렀지만, 내 맘에 드는 걸로 하나 집어들었다.

아메리카노와 함께 달달한 쿠키를 먹으니 콤비가 따로 없었다.

나머지 남은 쿠키도 내가 접수해서 집으로 살포시 데려왔다.

맛난 수제버거에 색다르고 예쁜 선인장 쿠키까지.

늘 언제나처럼 함께해서 즐거웠던 하루.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 Vang  (0) 2016.04.28
EVO  (0) 2016.04.27
Cornish Pasty Company  (0) 2016.02.25
Malee’s Thai Bistro  (0) 2016.02.13
Fàme Caffe  (0)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