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hemian rhapsody

씨네드쉐프

저번에 씨네드쉐프 갔을때 공짜로 관람권을 받아서 요번기회에 보러갔다가,

저녁도 여기서 해결을 하기로.ㅎㅎㅎ

영화도 공짜로 봤는데, 씨네드쉐프 레스토랑은 신세계 상품권으로 결제가 되서 정말 좋았다.

 

일단 이번 달의 신메뉴~!!

 

 

 

정말 맘에 드는 코스!!!

딱 내가 조아하는 것들로만 구성되어 있더라능.

연어랑, 카프레제랑, 렌틸콩, 스테이크,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 정말 코스치고 괜찮은 가격대에 보자마자 확 눈길을 끌었다.

 

 

물론 요 디너 코스도 괜찮았는데, 전채요리 다음 코스랑 로즈마리향의 양 갈비구이가.. 땡겼지만,

요 디너코스는 6월이 아니라도 맛볼수 있는 메뉴라-

과감히 6월의 10대 슈퍼푸드로 구성된 코스로 선택!!

 

 

신선한 모짜렐라가 덩어리채로.

정말 맘에 든다들어.

연어는 노르웨이산이라는데, 여기서 직접 염장을 했단다.

약간 비릴 수도 있다던데- 난 맛있게 잘 먹었다.

 

 

케일쥬스도 정말 맛있었다. 왠지 녹즙은 쓴맛이 강하게 날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살짝 바나나향도 풍기공, 진짜 건강해지는 느낌.

 

 

전복을 올린 렌틸콩 리조또.

요것도 넘넘 맛있었다. 저번 메뉴랑은 비교도 안되게 요번엔 왠일인지 다 맛있네.

 

 

곁들인 와인 샤또 브리에.

요건 들고간 와인인데, 이 곳 콜키지는 한병당 2만원이고,

6명 이상일 경우는 잔당 5000원씩 부과된다고 하니 참고!!

 

 

나도 요번에 첨 마셔본건데-

멜롯이랑 까쇼랑 쁘디 베르도가 블렌딩되어 있다고 되어있었다.

맛있었다. 정말 스테이크랑도 딱.

 

그러고보니 스테이크 사진을 깜빡;;

역시나 고기가 나오니 먹느라 정신이 없었네-

 

 

마지막으로 디저트.

 

복분자 젤리랑 요커트 아이스크림.

식후에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디저트로 좋았던 것 같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 깔끔하고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아- 이번 6월 메뉴 구성 정말정말 좋다. 기회가 된다면 또 가도 좋을 것 같고,

앞으로 7월 메뉴도 기대되게 만든다.

'bohemian rhapso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모스  (0) 2013.06.20
하늘채 가마솥 정식  (0) 2013.06.11
파머스버거  (0) 2013.06.04
문화양곱창  (0) 2013.06.04
일품향  (0) 201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