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Eggstasy

저번에 브런치 먹었던 Eggstasy, 이번에도 생각나서 다시 방문했다.

금요일 오전임에도 구하고 사람들이 많은 편이였다.

 

주소는 6990 E Shea Blvd, Scottsdale, AZ 85254

전화번호 480) 500-5889  

 

(지도출처:구글맵)

 

 

이번에는 들어서자마자 재빠르게 셔터를 눌러댔다.

대신 각도는 제대로 신경못썼음을ㅎㅎㅎ헤헤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앉기로.

 

 

여전한 오이물

이번에는 레몬을 따로 달라고 하지 않았다.ㅎㅎㅎ

오믈렛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고 또 오믈렛으로 주문!!

 

 

카야나 오믈렛

페타치즈, 토마토, 양파가 들어간 오믈렛

 

kayana  $9.95

feta cheese, tomato, onion 

 

 

페타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짭조름하면서도 계란이랑 잘 어우러졌다.

그리고 토마토는 새콤~~

 

 

달리 오믈렛

초리조, 할라피뇨, 양파, 퀘소가 들어갔다.

퀘소는 치즈에 칠리고추로 매콤하게 양념한 소스라고 해야하나, 암튼 치즈종류이다.

 

dali’s omelette  $9.95
chorizo, jalapeños, onion, queso

 

 

곁들여 먹을 빨간 소스도 함께 내준다.

 

 

어찌나 맛나던지, 저번에 먹었던 오믈렛보다도 더 맛있었다.

살짝 스파이시하면서도 초리조가 들어가서 심심하지도 않고.

딱 내가 원하는 조합.

저번에는 왜 못보고 지나갔을까.ㅎㅎㅎ

 

 

전체샷

풍성한 식탁!!

 

 

그리고 한가지 팁!!

오믈렛을 시킬때 세트에 토스트와 팬케익 중에 선택가능한데,

팬케익을 선택했을 때, 추가 요금 $2.99를 더 지불하면 플레인 팬케익에서 토핑한 팬케익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그리하여, 추가요금을 내고 주문한 바나나 마카다미아 팬케익♡

너무너무 맛있었다. 향도 끝내준다는.

 

banana macadamia pancakes  $10.95

hot praline sauce, bananas, crushed macadamia nuts

 

 

난 팬케익 대신 토스트로 주문.

토스트도 일반 밀, 호밀, 잉글리쉬머핀 중에 선택 가능하다.

나는 호밀빵으로 선택

그냥 버터만 발라먹어도 정말 맛있다. 아뭇것도 안발라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

곁들여 내준 잼도 괜찮았지만 난 그냥 버터 살짝만 발라서 먹었는데 배불러도 계속 들어갔다.

 

Eggstasy !!!

여기서 오믈렛 세트 먹으면 실망할 일이 절대로 없을 듯하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메뉴도 궁금하다.

근데 달리 오믈렛 완전 내스타일이야.

 

참조

http://bnbs.tistory.com/entry/Eggstasy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Z’Tejas Southwestern Grill  (2) 2015.05.15
The Dhaba  (0) 2015.04.15
Yo Pauly’s NY Pizza Co.  (0) 2015.04.15
Brat Haus  (0) 2015.04.15
spinato's pizza  (0) 2015.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