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Z’Tejas Southwestern Grill

5월 5일은 한국에선 어린이 날이지만,

멕시코에서는 'cinco de mayo' 라고 해서

멕시코의 기념일로 멕시코 군이 이그나시오 사라고자 장군의 지휘아래 프랑스 군을 기적적으로 물리 친 것을 기념하는 날이란다.

이 날을 기념하여, 멕시코 이민자들이 다수있는 미국에서도 5월 5일은 멕시코 음식을 먹으며 즐긴다는데,

 이 멋진 날을 그냥 보낼 수는 없지하고 나도 멕시코 음식점 방문. 

 

Z’Tejas Southwestern Grill

 

(지도출처:구글맵)

 

주소는 7014 East Camelback Road, Scottsdale, AZ 85251

전화번호는 (480) 946-4171   

 

 

가게에 들어서니 이미 많은 사람들도 왁자지껄.

평일인데 다 일안하고 술마시며 놀고있는거야~!!!

ㅎㅎㅎ

 

 

나이 꽤 있으신 분도 많았다.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기는 모습. 보기좋다.

 

 

저녁시간보단 일찍 간 관계로 해피아워를 이용해보기로.

 

 

seared rare sesame ahi tuna

아히참치 요리.

 

 

깨가 뿌려져서 그런지 익숙한 느낌의 소스.

게 눈 감추듯 없어져 버림ㅋㅋ

 

 

frozen margarita
마가리타를 안마시고 지나갈 수가 없지 하고.

얼음들어간 거랑 프로즌 스타일 둘 중에 고를 수 있어서 나는 프로즌으로.

 

 

이날은 타코가 500원!!!

4개 시켜도 2000원이라니 믿기지 않는 가격. ^^

 

 

가격은 쌌지만 맛은 괜찮았던.

돼지고기 타코.

 

 

마가리타 마시며 타코도 먹고

신나는 신코 데 마요!!

 

 

타코와 아히튜나만으론 모자라서 더 주문한 음식.

 

chile pork verde

칠리포크

 

 

돼지고기에 치즈가 올라가져서 따뜻하면서 고소한 맛에 약간의 스파이시함까지.

함께주는 또띠아에 올려서 같이 먹었다.

 

 

하지만 해피아워 음식은 왜인지 시켜도 양이 작은 관계로 다시 또 주문한 음식.

 

grilled shrimp & guacamole tostada bites

 

 

오오- 새우 살도 통통하고 정말 맛있었다.

과콰몰레와 또 다른 소스가 함께 느껴졌는데 넘넘 맛있었다.

가운데 야채에 뿌려진 소스도 소이소스와 참기름이 들어간 듯한 뭔가 익숙한 맛.

 

 

요렇게 오동통한 맛있었던 새우 토스타다.

해피아워 요리 가격대도 괜찮고 한번씩 다 먹어볼만 한 것 같다.

그리고 프로즌 마가리타도.

아- 근사한 트로피컬 해변에서 마가리타 한잔 하고 싶어진다.

맛있는 타코도 실컷 먹고.

멕시코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얼른 왔음 좋겠다.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rtillo’s Hot Dogs  (0) 2015.05.31
Andreoli Italian Grocer  (0) 2015.05.18
The Dhaba  (0) 2015.04.15
Eggstasy  (0) 2015.04.15
Yo Pauly’s NY Pizza Co.  (0) 2015.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