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Andreoli Italian Grocer

이 집에서 테이크 아웃해서 파는 이탈리안 로프를 먹어보고 완전 반했었는데,

다른 메뉴도 괜찮을 것 같아, 궁금한 맘에 점심시간에 맞춰 찾아와봤다.

 

이름은 'Andreoli'

 

8880 E Via Linda, Scottsdale, AZ 85258

(480) 614-1980

 

(지도출처:구글맵) 

 

 

한쪽에는 장작더미가 쌓여있고, 야외 파티오도 보인다.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앉아서 가게 둘러보기.

 

 

점심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계산대쪽에는 각종 베이커리가 진열되있었는데, 그 중에 초코 크로아상 향이 끝내줬다.

 

 

다른쪽 벽면에서 올리브유나 각종 이탈리안 식료품이 진열되어 있었다.

 

 

여기서 파는 올리브도 진짜 맛있었다.

알도 크고 짜지 않은 신선한 올리브!!

그리고 먹음직스레 잘 만들어진 프로슈토도 보였다. 

 

 

따스한 햇살 비추는 야외 파티오도 분위기가 괜찮았다.

 

Sandwiches (served on a baguette), with a side salad

샌드위치는 바게트 빵을 사용하고 사이드로 샐러드가 함께 나온다.

 

 

카이오.

얇게 슬라이스한 비프에 프로볼로네 치즈와 볶음 양파가 들어간 샌드위치.

 

caio $8.25

Thinly sliced beef, provolone cheese and sautéed onion sandwich.

 

 

두툼한 바케트빵이 겉은 크리스피하고 속은 부드러운게 정말 맛있었다.

 

 

함께 나온 샐러드 또한 인상적이였다.

사실 대단한 재료로 만든 드레싱도 아닌데, 야채맛도 살려주고 간간한게 정말 딱 내 입맛에 맞았다.

대체 드레싱 비율이 어떻게 되는거지?

어쩜 이렇게 맛있는거야!!!

 

 

딱 저렇게 치즈, 양파, 소고기 3가지 재료가 든 것 뿐인데, 얼마나 맛있던지.

다른 샌드위치도 도전해봐야겠다며 다짐 또 다짐했다.

빵맛은 정말 끝내준다.

특히 그 이탈리안 로프는..정말 꼭 사먹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바게트가 아닌 포카치아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도 있던데, 다음엔 그 걸로 먹어봐야겠다.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kana sushi  (2) 2015.06.05
Portillo’s Hot Dogs  (0) 2015.05.31
Z’Tejas Southwestern Grill  (2) 2015.05.15
The Dhaba  (0) 2015.04.15
Eggstasy  (0) 2015.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