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over easy

오늘은 밖에 나와서 아침먹기로 하고 breakfast & brunch 식당에 왔다.

 

'over easy'라는 곳.

주소는 9375 E Bell Rd Scottsdale, AZ 85260  

 

 

(지도출처:구글맵)

 

이 날은 비가 내려서 얼른 가게 안으로 들어가느라 외관을 못찍었는데,

담에 다시가면 외관도 찍고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리라.

 

메뉴판.

 

 

예전에 먹었던 덴버 오믈렛이 생각나서 이번에도 오믈렛 종류로 먹기로 했다.

 

 

여기서 wolfpack이 인기가 좋다고 들었다.

 

이 밖에도 다른 메뉴가 있었지만, 일단 배고픈맘에 빨리 주문하느라 다 못찍었다;;ㅎㅎㅎ

 

 

무한리필되는 커피한잔으로 시작!!

 

 

wolfpack

 

원하는 스타일로 요리한 계란 두개랑 두겹의 해시포테이토 사이에 원하는 치즈를 넣어준다.

베이컨도 같이.ㅎㅎㅎ

이거 한접시면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을 듯.

 

 

뭔가 오믈렛 비주얼이 예전의 그 집보단 좀 아니긴 했지만,

간은 담백하게 부담없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그런 아침식사.

 

 

역시 아침엔 달걀요리가 참 좋아.ㅎㅎㅎ

여기 해시포테이토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그런 해시포테이토의 비쥬얼이 아니여서

굉장히 신선했다.

덜 기름지고 맛있었다.

over easy 괜찮넹.

담엔 뭘 먹지? 행복한 고민.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ai basil  (0) 2015.02.14
pita jungle  (0) 2015.02.11
portillo's hotdogs  (0) 2015.02.05
yo pauly's  (0) 2015.02.05
sumomaya  (0) 2015.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