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yo pauly's

간단히 점심을 때울 생각으로 가게 된 피자가게. 

 

주소는 8880 E. Via Linda, Scottsdale, AZ 85258

전화번호는 (480) 451-4400

 

 

 

가게 정문

 

 

가게 내부 모습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한 사이즈.

 

런치타임은 11am~2pm

이 시간에는 할인된 가격에 조각피자나 다른 몇몇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피자 메뉴와 사이즈에 따른 가격

it's all greek to me, the godfather, the new yorker 다음에 도전해봐야지.

 

 

런치메뉴와 가격

나는 any 2 slices와 음료를 주문했다.

샐러드와 피자한조각 세트도 괜찮을 것 같았지만, 한종류만으로는 왠지 아쉬울 것 같은 생각에.ㅎㅎ

 

 

da midtown meltdown 과  Whitestone Bridge 그리고 콜라.

 

 

도우가 그리 두껍지 않아서 난 좋았다. 

도우가 얇은데도 쫄깃쫄깃하고 기름기가 마니 돌지 않았다.

Whitestone Bridge 피자는 토마토소스가 베이스로 들어간 보통의 피자와는 달리 토마토소스가 들어가지 않고,

잘게 썬 토마토만 살짝 토핑된 하얀 피자.

마늘과 리코타치즈, 모짜렐라, 시금치, 올리브오일, 잘게 썬 토마토 요렇게 토핑된 건데,

토마토 소스 없이도 정말 맛있었다.

 

Whitestone Bridge

Our “white” pie with fresh garlic, ricotta cheese, mozzarella, fresh spinach, olive oil & sliced tomatoes.

 

 

어린 시금치도 듬뿍 올려주고 치즈도 너무 짜지않으면서 적당히 고소한 맛.

맛있는 치즈를 쓰나보다.

 

페퍼로니 피자는 나한테 조금 짰다>ㅅ<

그래도 맛은 좋아서 끝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었지만.ㅎㅎㅎ

다음엔 다른 종류의 피자를 도전해보고 싶다.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ta jungle  (0) 2015.02.11
over easy  (0) 2015.02.11
portillo's hotdogs  (0) 2015.02.05
sumomaya  (0) 2015.01.28
il capo  (0) 2015.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