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Z/restaurant

Butters Pancakes & Café

저번에 이 근처에 있는 커피숍에 왔다가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 레스토랑을 발견하고

그래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가보쟈!! 하는 맘에 방문하게 되었다.  

 

(지도출처:구글맵)

 

위치는 8390 E Via de Ventura,Ste F-108, Scottsdale, AZ 85258

전화번호는 (480) 629-4333

 

 

정문쪽 풍경

 

 

다양한 가게들이 있어서 주차장도 널찍하다.

 

 

저기서 흘러나오는 물소리 덕분에 조금은 더위가 식혀지는 듯하는 착각이 들었다.

하지만 에어컨없이 햇살아래에서 10분이상 서있는 건 무리라서

결국은 옆 커피숍에 들어가서 진동벨이 울릴 때까지 기다림;;;ㅎㅎㅎ

 

 

정문을 들어서면 보이는 풍경.

커피도 여기서 파는 것 같다. 그러고보니 까페이기도 했네.

 

 

웅성웅성 사람들이 꽉 찬 식당.

 

 

메뉴판이다.

 

 

평소 내가 좋아하는 계란요리쪽 메뉴를 유심히 봤다.

 

 

에그베네딕트도 있다.

 

 

스크램블 요리도.

 

 

테이블

 

 

BENEDICTS
CLASSIC BENNY $9.25
Poached eggs, canadian bacon, english muffin & hollandaise

 

 

일단 계란은 잘 만든것 같다.

어떤 집은 베네딕트 에그를 넘 익히거나 영 아닌 것도 있었는데, 일단 이집은 합격.

 

 

홀랜다이즈 소스와 계란 노른자가 잉글리쉬머핀으로 소로록 스며든다.

베네딕트는 맛있는데 그 칼로리에 비하면 양이 작아서 금방 없어진다는 단점이.ㅋㅋㅋ

 

 

CALIFORNIA SCRAMBLER 9.25
Grilled chicken breast, bacon, tomato, avocado & jack cheese

 

 

닭가슴살과 베이컨, 토마토, 아보카도, 잭 치즈가 들어간 스크램블.

분명 스크램블이긴 한데 모양은 오믈렛같기도 한데 그렇다고 오믈렛도 아닌ㅋㅋㅋ

나름 건강한 식재료가 들어간 스크램블이였는데, 생각보다 맛은 그저그랬다.

뭔가 밍숭맹숭한 맛.

에그스터시의 오믈렛이 더 나았던 것같다.

일단 내가 먹었던 음식들은.

그리고 늘 사이드로 먹던 해시포테이토가 식상해서 grits 로 주문했는데,

처음엔 부드러운 죽같아서 괜찮았던 grits가 나중엔 속이 느끼느끼하다고 내 뱃속이 울상을 지었다.

grits도 grassroots가 훨씬 나았던 것 같다. 거기서 먹었을 땐 그냥 고소하고 식감도 오돌토돌한게 맛있었는데.

그건 corn grits라서 그런가. 으으- 이렇게 느끼할 줄이야.

 

 

미니 과일.

다양한 종류를 한접시에 먹을 수 있다는 이점은 있다.

하지만 이건 이집만의 요리는 아니니깐 패쓰.

 

 

사이드로 토스트, 잉글리쉬머핀, 팬케익을 주문할 수 있었는데 난 이번에도 팬케익~!!

 

 

팬케익 맛도 왠지 에그스터시가 더 나은것 같아.

괜시리 비교가 된다.

근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거지.(에그스터시도 인기는 무진장 많다)

뭔가 내가 먹어보지 않은 다른 메뉴가 맛있나보다.

'AZ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pdoddy Burger Bar  (0) 2015.08.04
Cha Da Thai  (0) 2015.07.31
Andreoli Italian Grocer  (0) 2015.07.31
Teharu Sushi  (0) 2015.07.24
Cold Beers & Cheeseburgers  (0) 2015.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