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

피셔맨스 워프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고 정처없이 걷기 시작하여,

목적지는 피셔맨스 워프까지로 정했다.

 

 

언덕 아래로 보이는 바다

 

 

피서철 시즌이 끝나서인지 그리 붐비지 않아서 좋았다.

 

 

오래된 함선 안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도 있다.

나는 그냥 패쓰.

 

 

제법 서늘한 날씨에 흐리기까지 했는데 저 바다에서 신나게 헤엄치는 사람도 볼 수 있었다.

그러고보니 매년 해운대에서 추운 겨울에 열리는 북극곰 수영대회? 가 떠올랐다.

이것보다 훨씬 추울텐데.

 

 

샌프란시스코에서 제법 유명하다는 기라델리 초콜릿 공장도 보고,

1층 샵에서는 무료로 테이스팅도 할 수 있었다.

공짜로 맛보는 거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저 멀리 알카트라즈도 보인다.

영화 'The Rock' 정말 잼있게 봤었는데.

 

 

레스토랑과 각종 샵들이 몰려있던 메인로드.

피서철에는 이곳에 사람들로 가득 찬다고 했다.

 

 

요트들도 많이 정박해 있었다.

 

 

 

 

스팀에 찐 크랩도 보이고.

 

 

각종 스낵들이 눈과 코를 자극하는.

 

 

크랩과 새우 등이 들어간 샌드위치.

 

 

이 곳에서 뭐 좀 사먹고 싶었지만, 맛에 비해 비싸다는 조언에 그냥 구경만 하고 패쓰.

 

 

지나가는 길에 벤앤 제리 아이스크림 집도 보고^^

 

 

이 곳엔 바다사자들이 잔뜩 몰려있었다.

바다사자들의 울음소리도 실컷 들을 수 있다.

바다사자들의 냄새도 더불어서.ㅎㅎㅎ

 

 

소살리토로 가기 위한 배를 타기 위해 기다리던 곳.

 

 

 

갈매기

 

 

자, 이제 페리 타고 소살리토로 출발~~!!

'Ameri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lace of fine arts  (0) 2014.12.02
샌프란시스코 시티, 타퀘리아 칸쿤  (0) 2014.12.01
소살리토에서 다시 샌프란시스코로  (0) 2014.10.23
소살리토  (0) 2014.10.23
샌프란시스코  (0) 2014.10.15